올해 3월, 그로우앤베터라는 이름을 걸고 사업을 시작한 지 벌써 5개월이나 되었네요.
여느 스타트업이 그러하듯 PMF를 찾기 위해 준비 일주일 만에 우당탕탕 사이트를 런칭하며 서비스를 시작했는데요, 긴박하게 만든 사이트라 회원가입도, 결제 프로세스도 채 완성하지 못해서 다소 불완전한 모습으로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감사하게도 저희가 제공하는 교육 커리큘럼과 여러 가지 인사이트 담긴 콘텐츠를 보고자 많은 분들이 방문해 주셨고, 매주 천명 이상 방문하는 사이트로 성장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번 주에 드디어 새로운 모습으로 사이트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사용의 편의성을 더 높이면서, 더불어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유니크하고 알찬 프로그램도 같이 준비해서 그 소식을 기쁜 마음으로 전하고자 합니다.
☝️첫 번째, 신규 사이트를 오픈했습니다.
보다 편리하게 사이트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새로운 모습으로 사이트를 정비했습니다.
사이트 주소가 변경되면서, 혹시 기존 즐겨찾기나 검색으로 접속하셨던 분들은 잠시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ㅜㅜ) 곧 리다이렉트로 불편함 없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빠르게 조치할 예정이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그리고 새로운 주소로 즐겨찾기를 해 놓으신다면, 보다 편리하게 사이트를 이용하실 수 있으실거예요.